제주 일품 중국집, 2곳을 가다 [유일반점] [천외천]
안녕하세요 홀로제주입니다
3월이 다 지나가네요.
오늘은 그동안 갔었던 제주도에서 최고라고 할만한 간짜장집, [유일반점]과 서귀포의 빼어난 중국집(맛집) [천외천]을 소개합니다.
최우선적으로, 페이스북에서도 유명한 맛집 블로거 김세윤님을 비롯하며 많은 분들이 후기를 남긴곳, [유일반점]을 소개합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양7길 13 추천음식: 간짜장(짜장 위에 계란을 올려주는 정통 간짜장) 난자완스, 양장피 등 ![]() 일단 면이 남다릅니다, 짜장소스의 간조절에는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드셔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입에서 찰진 면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살살 녹습니다. 1개로 부족해서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간짜장 곱배기와 볶음밥을 남김없이 먹으니 그저 행복합니다.. ![]() ![]()
간짜장 소스를 버무리고 나서.. 유일반점은 그냥.. 맛이 너무 좋습니다 (요즘말로 맛이 미쳤습니다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다음은 서귀포에 있는 동안 드실만한 곳, [천외천] 중국집입니다. 위치: 서귀포시 문부로 6 추천음식: 잡채밥, 간짜장, 볶음밥 특징: 친구들끼리, 사촌끼리 제주도에서 만났을때 맛있는 짜장면을 먹고싶다. 그럼 바로 이곳입니다.
MSG를 적절히 써서 그런지 질리지도 않고 먹을수록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대신하겠습니다 ^^
![]()
콧물 줄줄 흘리며 먹었습니다. 참 맛있더라구요 ^^ ![]() ![]()
보통 2인분은 먹어야 배가 차는터라, 만두도 시켜먹었습니다 ^^
제주도에 오신다면 이 두군데의 중국집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s 홀로제주 여행사는 우여곡절 끝에 다음주에 여행업 허가증이 나옵니다.
이제 정식으로 모객을 시작합니다..^^
#홀로제주#제주맛집#3월#2021년#제주도#제주#한달살이#제주한달살이#제주살이#올레길#제주올레#제주올레길#트레킹#제주트레킹#제주날씨#유일반점#제주도맛집#천외천#제주중국집#제주도중국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