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 일품 중국집, 2곳을 가다 [유일반점] [천외천]

홀로제주 2021. 3. 26. 16:43

안녕하세요 홀로제주입니다

 

3월이 다 지나가네요.

 

오늘은 그동안 갔었던 제주도에서 최고라고 할만한 간짜장집, [유일반점]과 서귀포의 빼어난 중국집(맛집) [천외천]을 소개합니다.

 

최우선적으로, 페이스북에서도 유명한 맛집 블로거 김세윤님을 비롯하며 많은 분들이 후기를 남긴곳, [유일반점]을 소개합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광양7길 13

추천음식: 간짜장(짜장 위에 계란을 올려주는 정통 간짜장) 난자완스, 양장피 등

일단 면이 남다릅니다, 짜장소스의 간조절에는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드셔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입에서 찰진 면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살살 녹습니다.

1개로 부족해서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간짜장 곱배기와 볶음밥을 남김없이 먹으니 그저 행복합니다..


밥상에 올라온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도 알수 있는 면발의 독특함.. 보이시나요?

 


볶음밥은 사실 엄청 맛있다 라는 느낌은 못줍니다. 대신 간짜장을 다 먹고 밥에 비벼먹으면 한층 맛이 있습니다!

 


 

간짜장 소스를 버무리고 나서..

유일반점은 그냥.. 맛이 너무 좋습니다 (요즘말로 맛이 미쳤습니다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다음은 서귀포에 있는 동안 드실만한 곳, [천외천] 중국집입니다.

위치: 서귀포시 문부로 6

추천음식: 잡채밥, 간짜장, 볶음밥

특징: 친구들끼리, 사촌끼리 제주도에서 만났을때 맛있는 짜장면을 먹고싶다. 그럼 바로 이곳입니다.

 

MSG를 적절히 써서 그런지 질리지도 않고 먹을수록 맛있습니다. 사진으로 대신하겠습니다 ^^

 


전 형이랑 밥 먹으러 서귀포에서 고민하면 왠만해서는 이쪽으로 옵니다 ^^




어제(25일) 잡채밥을 먹고 싶은데 그냥 잡채밥은 심심할거 같아 맵게 해달라고 했더니..

콧물 줄줄 흘리며 먹었습니다. 참 맛있더라구요 ^^


 

 

보통 2인분은 먹어야 배가 차는터라, 만두도 시켜먹었습니다 ^^

 

제주도에 오신다면 이 두군데의 중국집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P.s

홀로제주 여행사는 우여곡절 끝에 다음주에 여행업 허가증이 나옵니다.

 

이제 정식으로 모객을 시작합니다..^^

 

 

 

#홀로제주#제주맛집#3월#2021년#제주도#제주#한달살이#제주한달살이#제주살이#올레길#제주올레#제주올레길#트레킹#제주트레킹#제주날씨#유일반점#제주도맛집#천외천#제주중국집#제주도중국집